etc/방송

어쩌다 마주친 그개 촬영장소 강화도 분오리돈대 애견동반 가능 바닷가 오션뷰 독채 메르시 펜션

낯선.공간 2020. 12. 18. 16:21
반응형

SBS 동물농장 1천회 특집 기획물인 어바웃펫 어쩌다 마주친 그개가 방영됐다.

이연복, 허경환, 티파니, 이윤희가 출연하는 어쩌개는 유기견을 보호하는 것을 보여준다.

학대당하고 버려진 개들을 강화도의 한 펜션을 빌려서 힐링시켜주는 것이 이 방송의 컨셉.

강화도 애견동반 펜션이 꽤 많이 있어서 어바웃펜 어쩌다 마주친 그개 촬영장소를 특정하기 힘들었는데, 누가 벌써 조사를 해 놨다.

방송장면에서 잡힌 특징적인 지형을 이용해서 강화도 해변을 따라 지도를 검토해서 어쩌다마주친 그개 촬영지를 특정해 냈다고 한다.

그만큼 어쩌다 마주친 그개 펜션은 주변 경치도 좋고 낮은 산 중턱에 위치하면서 해안가에 접해 있어서 오션뷰가 아름다운 펜션이다.

강화도 분오리돈대 근처에 위치해 있는 이 펜션은 강화 메르시펜션이다.

메르시 펜션이 위치해 있는 낮은 산 뒷 편으로는 강화도의 아름다운 해변인 동막해변도 지척이다.

강화도 분오리돈대는 강화도에서 일출과 일몰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장소로도 손꼽히는 곳이다.

어쩌다 마주친 개 촬영장소가 경치가 아름다운만큼 개들도 힐링이 잘 되고 마무리 되길 바란다.

오션뷰의 복층구조에 독채펜션인 메르시 펜션은 숙박요금이 주중 50만원 주말 70만원이다.

이미 크리스마스나, 1월1일의 주말은 모두 매진됐다.

크리스마스 이브는 비어 있긴 한데 곧 매진될 지 모른다.

http://naver.me/IDEzo1Gs

 

네이버 지도

메르시펜션

map.naver.com

인천 강화도 화도면 해안남로 1374-11 (사기리 493-6)

독채, 단체, 2인실, 복층, 가족실, 침대방, 온돌방, 개별바비큐, 수영장, 반려동물, 바비큐장, 파티, 와이파이, 바닷가, 갯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