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2/w20

용평리조트 타워콘도 이런 숙박

낯선.공간 2017. 1. 11. 14:09
반응형

원래도 겨울이면 핫해지는 평창의 용평리조트! 그런데 요새 도깨비 스키장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더 핫해져버린 용평리조트 스키장.

그 용평스키장의 스키장과 가장 가까운 용평리조트 숙박이라면 단연코 용평리조트 타워콘도일 것입니다.

사실 발왕산 한 쪽 기슭전체가 스키장이지만, 걸어 올라갈 수는 없는 법. 스키장에서 리프트권을 끊지 않고 스키 즐길 수 없고, 리프트 타지 않고 슬로프를 올라갈 수도 없죠.(낑낑대면 가능하려나? 월남 스키부대같이?)

아무튼 그런 관계로 결국 용평스키장의 실질적인 입구는 드래곤 플라자 앞의 매표소죠.

이 스키장 매표소에서 가장 가까운 숙박시설이 바로 타워콘도입니다.

물론 용평프라자 호텔도 가깝긴 합니다만, 실질적으로 스키의 처리까지 가능한 것 등을 고려한다면 그린피아와 타워콘도 두 곳이 가까운 편인데요.

그린피아는 드넓은 주차장을 지나와서 또 곤돌라 탑승구역까지 지나서 한참을 더 걸어와야 매표소에 도착가능하죠.

그런 점에서 타워콘도가 가장 가까운 숙소임에는 틀림없습니다.

타워콘도는 타워콘도 이용객들 뿐 아니라 빌라콘도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타워 2층의 프론트에서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해야하기 때문에 반드시 들러야 하는 곳이예요.

용평리조트 편의 시설의 대부분이 이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용평리조트에서 가장 핫한 핫플레이스죠.

노래방, 볼링장, 편의점, 치킨집, 커피숍, 식당, 족발집, 투다리 술집까지...

뿐만 아니라 용평리조트 셔틀버스 매표소도 바로 이 곳 용평리조트 타워콘도 아케이드에 위치해 있습니다.

24시간 편의점에는 없는게 없을 정도로 웬만한 생필품이 구비되어 있어서, 일부러 서울에서 이것저것 사 올 필요가 전혀 없어 보입니다.

타워콘도가 여려 편의적인 측면에서 편리하고 스키장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가장 인기있는 숙소인 것은 지극히 당연하겠죠?

그러다보니, 사실 성수기 주말에 타워콘도를 예약해서 빌린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숙박비 또한 1박에 28만원이나 하는데요.

28만원이면...차량으로 좀 이동하더라도, 인근의 펜션을 예약하면 2박을 하고도 전일 리프트권에 커피를 2~3잔 먹을 돈이죠.

용평리조트 타워콘도 전화번호 : 033-330-7511숙박부속시설 | 상세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용산리 1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