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명인

'우크라이나 미녀 나탈리아 포클론스카야 우크라이나 검찰총장 나이 몸매 러시아 미녀 아닌감?

Exocet 낯선.공간 2018. 4. 11. 04:30
반응형

1hp 예전에 비정상회담 일일 비정상으로 우크라이나의 안드리가 출연했었습니다. 

비정상회담에 출연한 우크라이나 대표는 자국의 미녀를 자랑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미녀는 세계 순위 1위고 한국은 4위라고...아부는...

우크라이나의 미녀 중에서 단연 우크라이나 검찰 총장인 나탈리아 블라디미로브나 포클론스카야 얘기를 빼 놓을 수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나탈리아 포클론스카야는 우크라이나에서는 별로 이미지가 좋은편은 아니라고 합니다..

우크라이나 검찰총장인 나탈리아 포클론스카야는 우크라이나에서 검사로 일했으나 2014년 2월 사임했습니다.

크림반도가 러시아에 합병되면서 러시아 크림공화국 검찰총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하지만 러시아와 적대적일 수 밖에 없었던 우크라이나에서는 반역죄로 지명수배되었습니다.

크림자치공화국 검찰총장 나탈리야 포클론스카야 나이는 38세로 1980년 3월18일생입니다.

일본에서 주로 열광하는 팬이 많아서 모에화된 팬픽이 더 유명합니다.

정작 포클론스카야 본인은 나는 포켓몬이 아니다라면서 불쾌해했다고 한다.

우크라이나 이름은 Ната́лья Влади́мировна Покло́нская

러시아어로는 Ната́лья Влади́мировна Покло́нская 

영문 표기는 Natalia Vladimirovna Poklonskaya.

미녀검찰총장 포클론스카야는 2000년대 초반에 결혼했다가 이혼했습니다.

2004년에 낳은 딸이 하나 있는 싱글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형적인 밀프 미녀.

사실 검찰총장이라곤 해도 한국의 검찰총장과 동급으로 보면 곤란합니다.

러시아는 연방국가이고 크림공화국은 하나의 자치 공화국이어서 크림공화국 검사중에서 가장 높은 검사인 것은 맞지만 연방검찰총장은 러시아에서도 단 한명입니다.

굳이 한국의 검사계급에 대칭시키자면 제주지검장쯤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즉 크림지방 검찰청 검사장 격이지만, 나름 공화국인 관계로 크림공화국 검찰총장은 맞습니다.

크림공화국 검찰총장 임명당시 어깨 견장의 계급은 대령급이었습니다.

2015년 6월 3급 법무 국가고문관(3rd Class State Counsellor of Justice)으로 진급했을 때 견장 계급은 한국의 소장에 해당하는 계급이었습니다.

참고로 연방검찰총장의 견장 계급은 원수급입니다.

그 조차도 나이에 비하면 파격 인사인 건 마찬가지죠.

나탈리아의 팬이신 이 분 덕이죠.

그나저나 크림공화국이 러시아 연방이면 포클론스카야는 러시아 미녀 아닌감?

나탈리아는  2016년 10월 6일에 국회 하원의원격인 국가두마(state duma) 선거 출마때문에 검찰총장을 사임했습니다.

러시아 미녀건 우크라이나 건 예쁘면 장땡~~

검스녀 총장.

미녀 검사의 검정팬티스타킹 각선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