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명인

잡식남 서유리 몸매, 남편, 나이, 인스타그램. 미스마리테 서유리흑역사 서유리열파참

Exocet 낯선.공간 2016. 5. 18. 02:00
반응형

새롭게 돌아온 m16잡식남 의 엠씨 서유리.

잡식남의 히든카드 m16에서 청글녀 서유리의 몸매를 마음껏 감상할수 있어서 좋다~~냐하하.

mc 서유리 몸매의 포인트는 역시 각선미 골반 그리고 풍만한 가슴의 가슴골.

서유리  몸매에 자신이 있는지 그런 은근슬쩍한 노출의 옷을 즐겨 입는 듯하다.

m16 2회 지구에서 사라져야할 무기편의 초반에는 빨간색 자켓에 흰색 스커트를 입고 나왔다.

깊게 파인 브이넥 셔츠 사이로 깊은 서유리의 가슴골이 지구상의 그 어떤 무기보다 위험해 보인다.

m16 무기편에서 소개된 글라디우스 검.

글라디우스 검은 잡식남m16 재방송 전에 방영한 가제트 전설의검에서 소개되자마자 m16재방송에서 언급되어 반가웠다.

그런데 역시 잡식남.

남성성을 상징하는 칼 글라디우스.

여성성을 상징하는 칼집 바기나.

쑥스러워하는 서유리 여신님.

후반부엔는 짙은 네이비색의 원피스로 갈아입고 디시 등장한 서유리.

역시 서유리 몸매를 감추질 못하는 깊은 넥라인과 몸에 딱 달라붙는 원피스.

잡식남 내용은 대충 흘려 듣고 오직 서유리에게만 집중.

편전, 샤를 드골 항공모함, 백린탄 , 핵폭탄...음...

서유리 나이는 32살. 1985년생이다.

나이에 비해 상당히 동안이다.

서유리와 관련된 연관검색어가 참 많은데, 그 중에서 최근에 화제가 되는 연관검색어는 서유리 남편이다.

아직 결혼도 하지 않은 서유리에게 남편이 있었냐? 싶지만, 사실 별 것 아닌데, 서유리에 대한 관심들이 많다보니 별 연관검색어가 다 생기는 것 같다.

처음 서유리 남편이 거론된 것은 서유리가 결혼을 한다면 남편은 게임을 잘하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는 이상형이 발단이었고 올해 초 황금알에 출연해서 남편이 불륜을 저지른다면

"껍질을 벗겨서 내쫓고 싶다" 라면서 격분한 것이 화제가 된 것일 뿐이다.

참 별 것 아닌게 화제가 되기도 하는 것 같다.

서유리의 모든게 참 흑역사가 되어 가는 것 같다.

그런 서유리 흑역사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서유리 열파참인데...

서유리가 게임자키 시절 아직 얼굴이 지금의 모습으로 완성되지 않았던 나름 풋풋했던 시절

게임 던파의 기술중 하나인 열파참을 외치는 모습이 지금까지도 짤로 떠도는 것이 바로 서유리 열파참 흑역사다

본인은 그 시절을 싫어하지만 팬들은 그 모습조차 사랑한다규~^^;

서유리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yurise0/

출처 : 서유리 인스타그램

미스 마리테 서유리

반응형